Frequently asked questions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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유지 보수의 A/S는 단순 일회성의 A/S와 어떤 점이 다른가요?

일반적인 컴퓨터 A/S는 일회성으로써 컴퓨터를 사용할 때 문제 있는 부분을 해결합니다.

물론 유지 보수 A/S의 경우에도 문제가 발생하는 부분을 해결하는 점은 같으나
유지 보수 A/S는 회사의 전반적인 IT 시스템을 관리한다는 점에서 일회성의 A/S보다 더 넓은 관념으로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.

더 나아가서 유지 보수 A/S는 단순한 A/S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문제 해결 내용을 하나의 정보로 취급하고 다시는 그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수집하고 처리하여 회사의 자산에 도움이 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.

유지 보수 시스템 안에는 즉각적인 문제 해결을 하는 단순 A/S를 포함하여
IT 자원 파악 및 체계적인 정리와 담당 엔지니어를 배정하여 관리하는 것이 있습니다.

유지보수의 경우 회사 전체의 IT 상황을 먼저 파악하여 진행하게 되는데
문제가 발생할 때 전반적인 IT 시스템을 미리 이해하고 있다면
그 안에서 사용하는 PC가 문제가 발생했을 때
단순 일회성 A/S에 비하여 문제에 대한 이해도가 높기 때문에 빠른 처리가 가능하여
회사의 자산인 업무 시간을 보호해드립니다.

또 엔지니어를 배정하여 관리한다면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하는지,
컴퓨터가 어떤 사양인지 등의 기본적인 정보를 알고 있기 때문에 더 심화적인 문제 해결이 가능합니다.

더 나아가서 유지 보수를 받는 동안 회사에 어떤 문제가 많이 발생했는지 파악하여 근본적인 문제 해결로 접근이 가능하고
문제 해결을 시스템을 관리해온 전문가의 입장에서 제안하여 더 효율적인 IT 관리가 가능하게 됩니다.